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예본교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안내

담임목사인사

YEBON PRESBYTERIAN CHURCH

불변의 목표
영혼을 사랑하는 교회
할렐루야!!
예본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년 한 해 동안 하나님의 준비하신 축복과 은혜가 우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과 생업 가운데 풍성하게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저희 예본교회는 창립 주년이 되는 년에 비전을 품고 하나님의 능력을 바라보며 웅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교회의 사랑으로 주위의 사람들을 관계형성하며 전도할 때 차근차근 생명을 살리는 아름다운 일들이 예본교회에 불타오를 줄 믿습니다.

또한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출석성도 1,000명, 세계 선교를 향하여 5개국 선교사 파송과 교회 성장에 따른 지교회 설립, 그리고 다음세대 양육을 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에 일익을 담당하는 공동체가 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마음속에 이런 소원함을 주신 것은 하나님의 기쁘신 뜻을 우리를 통해서 이루려 하시는 깊은 계획이심을 믿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성령의 역사와 감동으로 이루어 주실 것을 믿고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께 먼저 올려 드립니다.

우리 예본교회는 '영혼을 사랑하는 교회'라는 불변의 목표와 사명감을 갖고 세워진언제나 여러분들의 영혼 한분 한분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예본교회가 여러분들의 영혼의 안식처가 되길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영혼 구원과 영적인 치유와 회복 그리고 영적인 풍성함과 만족을 드리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그 영적인 풍성함이 곧 여러분의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가져오며 승리하는 인생으로 이끌어가길 원합니다.

년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비전이 이루어 질 가장 중요한 한 해입니다.
아울러 하나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운 교회가 되어 년도에 우리 모두 기도와 말씀과 전도에 힘을 써 주님이 주신 능력으로 비전성취를 경험합시다.

다시한번 예본교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 홈페이지를 찾은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직장과 사업체에서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